게시판에 글쓰기를 하는 경우, 본문 또는 첨부파일 내에 개인정보가 포함되지 않도록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타인의 개인정보를 노출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시에는 영문 대소문자를 구별하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필독] 2024-2학기 도예유리과 수업 수강정정 방법 안내
안녕하세요.
도예유리과 사무실에서 수업 제한 인원 초과 과목에 대한 수강정정 방법을 안내드립니다.
이 안내는 도예유리과 주관 수업에만 해당하는 내용이니, 교양 및 타 전공 수업에 대해서는 해당 수업 주관학과에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도예유리과의 모든 수업 수강정정은 해당 수업 교수님이 아닌 학과 조교 이메일을 통해 접수받고 있습니다.
교수님께만 이메일을 드려 최종 수강정정 대상에서 누락되거나 접수 순위가 밀리지 않도록 공지를 꼼꼼히 확인해주세요.
<수강신청 일정>
1. 2차 사전선택 : 8.16(금) 10:00 ~ 8.22(목) 17:00
2. 4학년 수강신청 : 8.23(금) 09:00 ~ 12:00
3. 3학년 수강신청 : 8.23(금) 14:00 ~ 17:00
4. 2학년 수강신청 : 8.26(월) 09:00 ~ 12:00
5. 1학년 수강신청 : 8.26(월) 14:00 ~ 17:00
6. 전체학년 수강신청(추가) : 8.27(화) 09:00 ~ 8.28(수) 17:00
<도예유리과 수강정정 일정>
1. 수강정정 메일 접수 : 8.28(수) 17:00 ~ 수업별 첫 수업(OT) 전날 17:00까지
ex) 물레기초(2) 첫수업 : 9.2(화) 10:00 -> 메일 접수 마감은 9.1(월) 17:00까지
* 전체학년 수강신청(추가신청)을 시도했음에도 수강신청에 실패한 경우에만 수강정정 메일 접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 도예유리과 수업 수강정정은 무조건 선착순 승인되지 않습니다. 원활한 실기수업 및 실기실 운영을 위해 적정 수의 학생만 수용이 가능해, 수강정정 신청 학생의 수업 수강 이력 및 복,부전공 이수 이력, 졸업 요건 등을 파악한 후 최종 승인을 합니다. 추가 수강신청을 시도하지 않고 바로 메일 접수를 하지 않도록 해주세요.
2. 메일 접수 마감 이후 메일을 통해 수강정정 결과 개별 공지
* 수강정정 승인 시 바로 첫 수업에 참여할 수 있도록 개인 메일 수시 확인 필수!
* 수강정정 절차는 수업별로 상이하지만 첫 수업에 개인 면담을 통해 수강정정 여부를 확정하는 경우가 많으니, 첫 수업에 꼭 출석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3. 수강정정 승인 시 학생 클래스넷에 시간표 반영이 되었는지 확인할 것!
* 첫 수업 이후 수강정정을 희망하는 경우 :
동일하게 메일로 수강정정을 접수해주시면 되지만, 대부분의 수업은 첫 수업시 수강정정 요청 인원을 확인 후 개별 승인 여부를 확정하기 때문에 가급적 첫 수업 이전에 수강정정을 신청해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정정 메일 접수 방법>
접수 메일 : sanha0508@hongik.ac.kr
메일 작성 양식 :
제목 : (학번) (이름) (과목명) 수강정정 신청
(ex: C444000 김도유 물레기초(2) 수강정정 신청)
*수강정정 신청 과목이 여러 개인 경우에도 제목에 과목을 모두 적어주세요! (ex: ~~ 물레기초(2), 도자인테리어(2), 공예론 수강정정 신청)
↓↓ 내용에 꼭 들어가야 할 것 ↓↓
학번 :
이름 :
이수 구분(타과생만) : 복수전공 / 부전공 / 타과
과목명 / 수업요일과 시간 :
수강정정 사유 :
작성 예시 :
학번 : C444000
이름 : 김도유
이수 구분 : 복수전공
과목명 / 수업시간 : 물레기초(2) / 화678
수강정정 사유 : 복수전공 필수 이수 과목이라 반드시 수강해야함. .. 마지막 학기라 졸업 전에 해당 수업 재수강을 해야함... 등
<작성 시 유의 사항>
- 도예유리과 수업은 과목별 분반이 많아 반드시 수업요일과 시간을 적어주셔야 합니다.
- 수강정정 사유를 지나치게 길게 작성할 경우 중요 내용 확인에 많은 시간이 소요됩니다 ㅜㅜ 필요한 내용만 간결히 작성해주세요.
위 내용과 관련해 문의 사항이 있을 경우 도예유리과 사무실로 방문하거나 이메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수강신청 화이팅 !
도예유리과 사무실 : E301-1 (방학 중 운영 시간 : 10:00 ~ 16:30 (12:00~13:00 점심시간))
02-320-1219 / sanha0508@hongik.ac.kr